노스롭 그루먼, 2024년 새로운 위성 서비스 임무 개시

노스롭 제르맹
미션 로봇 차량의 첫 번째 고객은 호주 최대 위성 사업자인 옵터스입니다.

워싱턴 — 스페이스로지스틱스, 노스 롭 그루먼이 소유 한 위성 서비스 회사, 2 월 발표 2월 21 그것은 스페이스 엑스 로켓에 2024 년에 새로운 서비스 차량을 궤도에 보낼 계획.

이것은 죽어가는 위성에 추진 제트 팩을 설치하는 로봇 팔을 갖춘 서비스 우주선인 미션 로봇 차량의 데뷔가 될 것입니다. MRV의 첫 번째 고객은 호주 최대 위성 사업자인 옵터스입니다.

스페이스로지스틱스의 부사장 조셉 앤더슨은 스페이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MRV가 회사의 미션 익스텐션 차량에 사용되는 많은 동일한 기술로 제작되었다고 말했다. 두 대의 MEV가 현재 연료가 부족한 두 대의 인텔샛 정지 위성에 대한 스테이션 유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RV의 로봇 팔은 국방 고급 연구 프로젝트 기관의 자금으로 미국 해군 연구소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2020년 DARPA는 노스롭 그루먼과 계약을 체결하여 기술 데모 및 프로그램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대가로 MRV에서 로봇 페이로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MRV와 미션 익스텐션 포드로 알려진 세 개의 추진 제트 팩이 버지니아 주 덜레스에 있는 노스롭 그루먼의 시설에서 조립되고 있습니다. 앤더슨은 3 개의 포드가 모두 MRV와 함께 2024 년에 발사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하나는 Optus 위성에 설치될 것이며 다른 두 개는 아직 발표되지 않은 다른 고객을위한 것입니다. 

MEP는 2,000kg 위성의 수명을 6년 연장하도록 설계된 추진 장치입니다. 

2024년 미션은 MRV(3,000kg 우주선)와 MEP 3개, 각각 약 400kg을 발사할 예정이다. MRV와 MEP는 발사차량에서 방출되어 독립적으로 태양전기 추진을 사용하여 정지 궤도에 배치하고 들어올 것입니다.

궤도에 있는 각 MEP는 MRV에 의해 캡처되고 클라이언트 위성으로 의 전송을 위해 보관됩니다. MRV는 보조 추진 장치처럼 작동하고 클라이언트 차량을 기동하기 위해 자체 추진기를 사용하는 MEP를 설치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결합하고 도크합니다. 그런 다음 MRV자체를 분리하고 다음 고객을 위해 다른 MEP를 잡으세요. MRV는 10년 동안 궤도에 머무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앤더슨은 회사가 MRV의 수명 동안 최대 30 개의 추진 포드를 설치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RV에 대한 우리의 매니페스트는 2026 년 중반까지 가득 찼습니다. Optus 외에도 5명의 다른 고객이 미션 익스텐션 포드를 구매하기 위해 기간 시트에 서명했습니다. 

회사는 MRV 서비스의 가격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MEV와는 다른 서비스라고 앤더슨은 설명했다. MEP는 제품으로 판매됩니다. “그 구매 가격의 일부는 궤도에 설치를 포함하고, 우리는 그 설치를 수행하기 위해 우리의 임무 로봇 차량을 사용합니다.” SpaceLogistics는 로봇 차량을 소유하고 있지만 임무 확장 포드는 고객이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MRV는 MEV를 위해 개발된 동일한 센서 기술, 동일한 랑데부 및 근접 작동 개념을 사용한다고 앤더슨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도킹 메커니즘을 제거하고 DARPA에서 로봇 페이로드로 대체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도킹 메커니즘을 가진 클라이언트 차량에 MEP를 연결하는 방법, 그 또한 직접 유산과 임무 확장 차량에서.”

MEV와 MRV는 지오동기 궤도에서 위성을 서비스합니다. SpaceLogistics는 현재 저지구 궤도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 없지만, 파편 제거의 기회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앤더슨은 “확실히 지구 저궤도에 중대한 잔해 문제가 있어 언젠가 해결해야 할 중대한 잔해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GEO에서 위성 서비스를 위해 오늘 하고 있는 모든 일은 고객이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저지구 궤도 또는 기타 서비스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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