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안 항공 우주는 우주 비행기에 작업 자금을 종자 라운드를 제기

라디안 항공우주

워싱턴 – 한 스타트업이 우주 수송의 성배로 여겨져 온 것을 개발을 추구하기 위해 종자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단일 단계-궤도 재사용 가능한 우주비행기.

워싱턴 주 렌턴 의 시애틀 교외에 본사를 둔 Radian Aerospace는 벤처 캐피탈 펀드 Fine Structure Ventures가 이끄는 2,750 만 달러의 종자 라운드를 마감했다고 19 일 발표했다. 다른 투자자는 EXOR, 벤처 컬렉티브, 헬리오스 캐피탈, 스페이스 펀드, 게인겔스, 프라이빗 주식 펀드, 익스플로러 1 펀드 및 타입 원 벤처를 포함합니다.

이 자금 조달 발표 전에 스텔스 모드에 있던 Radian은 Radian One이라는 우주 비행기 개념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활주로에서 이륙하여 활주로 착륙으로 돌아가기 전에 사람과 “경화물”을 낮은 지구 궤도에 운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라디안의 최고 경영자이자 공동 창립자인 리처드 험프리(Richard Humphrey)는 성명서에서 “우리는 우주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이 인류에게 무한한 기회를 의미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여객기 여행만큼이나 간단하고 편리하게 우주 여행을 할 계획입니다.”

우주에 대한 “항공사와 같은” 접근에 대한 비전은 오랫동안 우주 옹호자와 기업가들에게 꿈이었습니다. 특히 1990년대에 여러 회사가 단일 단계 대 궤도(SSTO) 재사용 가능한 발사체에 대한 노력을 추구했을 때 특히 그렇습니다. 여기에는 SSTO 차량의 하위 궤도 프로토타입을 개발하기 위한 X-33이라는 NASA 프로그램이 포함되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1996년에 X-33을 개발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VentureStar라는 궤도 차량의 선구자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기술적 인 문제로 인해 NASA와 록히드는 첫 번째 출시 전에 2001 년에 프로그램을 포기했습니다.

리빙스턴 홀더, 라디안의 최고 기술 책임자, 그의 경력 초기에 보잉의 X-33 제안을 주도. “그 때 나는 기술적으로, 하나는 실제로 단일 단계 – 투 – 궤도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고 확신했지만, 너무 비싸기 때문에 그 일이 상업 기업이 되기 어려울 것입니다,”그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많은 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는 1990년대 이후 변경된 것은 여러 핵심 기술의 발전이라고 말했다. 여기에는 기체, 열 보호 시스템 및 추진을 위한 탄소 복합 재료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성숙한 기술을 통합하여 역량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Radian은 Radian One 디자인에 대한 몇 가지 기술적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시드 라운드는 “본질적으로 하드웨어 개발 단계로 보다 강력하게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까지 이 회사의 작업은 개념 설계와 차량의 주요 추진 시스템의 테스트 발사 “중요한 요소”와 같은 몇 가지 핵심 기술에 중점을 두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상업 우주 정거장 개발자, 우주 제조업체, 위성 및화물 회사와 Radian One에 대한 발사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정부 및 선택 된 외국 정부와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정 고객, 이러한 계약의 가치 또는 이러한 출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일정을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Radian은 최적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활용하여 ‘공간의 잠재력’이라고 부르는 것을 잠금 해제하고 있습니다”라고 Radian의 투자자이자 고문인 전 록히드 마틴 임원 더그 그린로(Doug Greenlaw)는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10년 이내에 1조 4천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을 실질적으로 가능하게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홀더는 인간의 우주 비행이 회사의 핵심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간의 우주비행은 제 견해에 기본입니다. 다른 우주 리프트 시스템을 하고 있다면, 우리가 설계하는 방식으로 설계할 지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이 안전하게 우주로 오게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장하려는 경우, 이것이 여러분이 취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Radian은 현재 거의 2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홀더는 우주선에서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까지 사람들을 고용하는 데 있어 한 가지 과제는 회사가 스텔스 모드에 있었기 때문에 래디안을 위해 일할 때 예비 직원들이 거의 갈 수 없다는 것이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저는 우주 경기장에서 일하면서 제 커리어 전체를 위해 일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나를 위해 기쁘게 생각 하기 때문에 그것은 일종의 절정 활동 될 것 이라고 생각,” 홀더 말했다. “나는 우리가 세상을 위한 인간 우주비행의 곡선에 무릎을 꿇을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 시스템은 아마도 새로운 인간 우주 비행 시스템만큼이나 변혁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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