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News 과학 과학 기술 사업

아웃 도어 광고 시장-산업 분석 및 예측 2021-2028 : Clear Channel Outdoor, JCDecaux, Lamar Advertising

##

글로벌 옥외 광고 시장은 최근 몇 년간 놀라운 모멘텀을 얻고 있습니다. 구매력 향상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수요는 글로벌 시장에 좋은 징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Market Vision의 최신 간행물 인 ‘[옥외 광고 2021-2027 년 동안의 시장 조사 보고서]’는 시장에 존재하는 동인과 제약에 대한 통찰력있는 견해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옥외 광고 시장과 관련된 과거 데이터를 평가하고이를 현재 시장 동향과 비교하여 독자에게 시장 궤적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팀 주제별 전문가가 독자들에게 시장 및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에 대한 정 성적 및 정량적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연구 보고서는 장으로 나뉘어 있으며, 요약본에서 소개합니다. 이 장의 소개 부분에는 과거 및 추정치 모두에 대한 글로벌 시장 수치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약은 세그먼트 및 예측 기간 동안 진행 또는 감소 이유에 대한 간략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글로벌 옥외 광고 시장에 대한 통찰력있는 연구 보고서에는 Porter의 5 가지 힘 분석 및 SWOT 분석이 포함되어 소비자 및 공급 업체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이해합니다.

이 보고서의 PDF 샘플 사본 (전체 TOC, 그래프 및 표 포함)을 받으십시오 @: https://globalmarketvision.com/sample_request/127695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회사 프로필, 판매 수익, 가격, 총 마진, 주요 제품 등) :

Clear Channel Outdoor, JCDecaux, Lamar Advertising, Outfront Media, Adams Outdoor Advertising?, AdSpace Networks, AirMedia, Titan Outdoor, APN Outdoor, Burkhart Advertising, Captivate Network, Cemusa, Clear Media, Daktronics, DDI Signs, Epamedia, EuroMedia Group, Eye Airports, Fairway Outdoor Advertising, Focus Media, IZ-ON Media, Primedia Outdoor, Stroer Media.

제품 유형 범위 (시장 규모 및 예측, 제품 유형의 주요 회사 등) :

빌보드
대중 교통 광고
거리 가구
대체 미디어
기타

적용 범위 (시장 규모 및 예측, 지역별 다양한 수요 시장, 주요 소비자 프로필 등) :

소비재
식음료 산업
건강 및 의료 산업
상업 및 개인 서비스
자동차 산업
기타

또한 보고서의 고유성 중 하나는 규제 시나리오, 기술 침투, 예측 추세 및 규범 적 추세에 대한 국가 수준 분석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보고서 독자에게 실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의사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국가 별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의 포함은 위에 언급 된 핵심 사항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 기회, 포터 다섯 가지 힘, 다양한 유형의 제품 분석 및 글로벌 옥외 광고 시장의 적용에 대해 강조합니다.

이 보고서에서 20 % 할인을 받으십시오: https://globalmarketvision.com/check-discount/127695

Global 옥외 광고 Market Report는 다음과 같이 주요 지역 및 주요 국가에 초점을 맞춘 옥외 광고 산업의 세계 주요 지역 시장 상황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층적 인 연구 보고서입니다.

북미 (미국 및 캐나다)
유럽 (영국, 독일, 프랑스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및 기타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GCC 및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옥외 광고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

COVID-19의 발발은 글로벌 경기 침체를 가져 왔으며, 이는 여러 산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영향과 함께 COVID Pandemic은 옥외 광고 Market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이 전염병으로 인해 옥외 광고의 전반적인 경쟁 환경과 시장 역학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혼란과 영향은 시장 동향, 이벤트 및 수익 이동 분석을 기반으로하는이 보고서에서 정량적으로 분석되었습니다. COVID 영향 분석에는 옥외 광고 Market의 Tier 1, 2 및 3 플레이어에 대한 전략적 조정도 포함됩니다.

보고서의 주요 이점 :

글로벌 및 지역, 유형 및 최종 용도 글로벌 옥외 광고 산업 시장 규모 및 2020-2025 년 예측
동인, 제약, 기회 및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과제와 같은 주요 시장 역학에 대한 자세한 분석
시장을 더 잘 이해하고 확장 전략을 구축하기 위해 공급망을 통한 산업 전망의 상세 분석
주요 시장 참여자 식별, 시장 점유율 및 핵심 역량 분석, 상세한 재무 상태, 주요 제품
전문가 인터뷰와 시장 동향, 현재 및 미래 전망, 공급 업체의 단기 및 장기 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통찰력

지금 구입하고 이메일로 보고서를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globalmarketvision.com/checkout/?currency=USD&type=single_user_license&report_id=127695

특별한 요구 사항이있는 경우 알려 주시면 맞춤형 가격으로 보고서를 제공 해드립니다.

내용의 테이블:

1 장 : 소개, 시장 원동력 제품 연구 목표 및 연구 범위 옥외 광고 시장

2 장 : 독점 요약 – 옥외 광고 시장의 기본 정보.

3 장 : 시장 역학 옥외 광고 동인, 동향 및 과제

4 장 : 옥외 광고 시장 요인 분석 제시 5 가지 힘, 공급 / 가치 사슬, PESTEL 분석, 시장 엔트로피, 특허 / 상표 분석.

5 장 :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표시 2013-2018

6 장 : 경쟁 환경, 피어 그룹 분석, BCG 매트릭스 및 회사 프로필로 구성된 옥외 광고 시장의 주요 제조업체 평가

7 장 : 이러한 다양한 지역의 주요 국가 별 수익 공유 및 판매를 통해 세그먼트, 국가 및 제조업체별로 시장을 평가합니다.

8 장 및 9 : 부록, 방법론 및 데이터 소스 표시

결론 : 옥외 광고 시장 보고서의 끝 부분에 모든 결과 및 추정이 제공됩니다. 또한 지역 분석과 함께 주요 동인 및 기회를 포함합니다. 세그먼트 분석은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측면에서도 제공됩니다.

글로벌 시장 비전에 대하여

Global Market Vision은 세부 사항에 집중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정보를 제공하는 젊고 경험 많은 사람들로 구성된 야심 찬 팀으로 구성됩니다. 정보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매우 중요하며 우리는 정보를 전문적으로 전파합니다. 당사의 전문가는 심층적 인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있을뿐만 아니라 귀하가 자신의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포괄적 인 보고서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보고서를 사용하면 정확하고 근거가있는 정보를 기반으로한다는 확신을 가지고 중요한 전술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가는 당사의 정확성에 대한 우려 나 의심을 없애고 신뢰할 수있는 보고서와 덜 신뢰할 수있는 보고서를 구분하여 의사 결정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의사 결정 과정을 더 정확하게 만들고 목표의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샘 에반스 | 사업 개발

전화 : + 1-7749015518

이메일 : [email protected]

글로벌 시장 비전

웹 사이트 : www.globalmarketvision.com

우리를 따라 오세요|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