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2030 년까지 연평균 17 % 성장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 기간 동안 운송 제한 및 엄격한 정부 정책으로 인해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의 성장 규모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Fact.MR의 분석가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과 새로운 바이러스가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의 폐쇄 기간 이후 거래 관행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연구 연구를 수집했습니다.

제품 풋 프린트 향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https://www.factmr.com/connectus/sample?flag=S&rep_id=4726

의료 분야에서 데이터 라벨링 및 분석을 구현하면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 할 것입니다. 인공 지능 (AI), 사물 인터넷 (IoT) 및 기계 학습 (ML)의 침투는 고급 데이터 수집 및 제품 및 서비스 라벨링의 배포를 보증합니다.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은 예측 기간 (2020-2030) 동안 연평균 17 %의 급격한 성장률을 보입니다. 산업 및 국가의 디지털화는 데이터 수집 및 레이블 지정 조직의 성장을위한 비옥 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비디오 감시, 안면 인식 및 암호 개인 정보 보호는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을 급증하는 성장 궤도로 이끌고있는 몇 가지 최종 용도입니다.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조사의 핵심 요점

얼굴 인식 및 소비자 감성 분석에 사용되는 이미지 / 비디오 데이터 유형은이 부문에 전체 시장 가치 점유율의 35 % 이상을 차지하는 거점을 제공합니다.

음성 지원 및 음성 인식을위한 오디오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은이 세그먼트가 데이터 유형별로 가장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위치에 있습니다. 오디오 부문은 2030 년까지 19 %의 뛰어난 CAGR을 나타냅니다.
금융 대출 및 디지털 보안과 같은 다양한 최종 용도를위한 빅 데이터 분석에서 데이터 수집 및 레이블링의 IT 응용 프로그램은이 분야의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IT는 전체 시장 가치 점유율의 36 % 이상을 차지합니다.

data collection  and labelling  market 02

이 시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여기에서 방법론을 요청하십시오- https://www.factmr.com/connectus/sample?flag=RM&rep_id=4726

소매 고객 경험의 디지털화 증가와 전자 상거래 채택의 병행 급증으로이 수직은 높은 성장 잠재력 부문이되었습니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은 2030 년까지 연평균 20 % 성장할 것입니다.
북미는 전체 시장 가치 점유율의 32 % 이상으로 글로벌 판매를 주도합니다. 의료 서비스에 대한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환자 기록 및 치료 절차의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는 2030 년까지 CAGR 20 %의 놀라운 성장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채택하면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COVID-19 가운데 의료비는 이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컴퓨터 비전과 센서를 사용하여 신체의 내부 기능을 진단하고 묘사하는 의료 영상은 향상된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이는 유비쿼터스 정부 투자와 함께 데이터 수집 및 제품 및 서비스 라벨링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에 대한 세계적인 우려는 2030 년까지 수요를 크게 증가시킬 것입니다. 근본적인 건강 상태와 약한 호흡기 계통을 가진 환자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이 더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의료 영상 및 원격 진단에 대한 필요성은 데이터 수집 및 제품 및 서비스 라벨링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킬 것입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고급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도구의 연구 개발을 통해 수익성있는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분석가들은 대유행 후 정상화 과정에서 고성능 및 빅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심층적 인 경쟁 분석을 원하시면 지금 구입하십시오- https://www.factmr.com/checkout/4726

전 세계 조직은 COVID-19로 인한 재택 근무를 통해 디지털 혁신의 이점을 실현했습니다. 따라서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은 제조업 성장률보다 여전히 우수한 수요 증가를 목격 할 것입니다. 기존 운영에 의존하는 대기업은 손실을 완화하고 비즈니스 운영의 신속한 복구를 미리 계획하기 때문에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에 대한 수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Fact.MR에서 더 많은 동향 및 유사 보고서 읽기 – https://www.globenewswire.com/en/news-release/2019/01/31/1708249/0/en/Blue-Prism-Technology-Services-Market-to-Witness-30X-Growth-in-Revenues-Vendors-Shift-Focus-from-Large-Companies-to-SMEs-Fact-MR.html

회사 소개 :

차별화 된 시장 조사 및 컨설팅 대행! 이것이 바로 Fortune 1,000 대 기업의 80 %가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있어 당사를 신뢰하는 이유입니다. 숙련 된 컨설턴트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찾기 어려운 통찰력을 추출하지만, 우리는 USP가 고객이 우리의 전문 지식에 대해 갖는 신뢰라고 믿습니다. 자동차 및 산업 4.0에서 의료 및 소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범위에 걸쳐 당사의 보장 범위는 광범위하지만 대부분의 틈새 카테고리도 분석됩니다. 미국 및 아일랜드 더블린에 영업 사무소가 있습니다. UAE 두바이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를 알려 주시면 유능한 연구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접촉:

미국 영업 사무소 :
11140 록빌 파이크
스위트 400
Rockville, MD 20852
미국
전화 : +1 (628) 251-1583

본사 :
단위 번호 : AU-01-H 골드 타워 (AU),
플롯 번호 : JLT-PH1-I3A,
주 메이라 레이크 타워,
두바이, 아랍 에미레이트 연방
이메일 : [email protected]
웹 사이트 방문 : https://www.factmr.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