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시스템이 로켓 랩 수익을 지배합니다.

우주 시스템

워싱턴 — Electron 소형 발사체로 가장 잘 알려진 로켓 랩(Rocket Lab)은 첫 분기 수익의 대부분을 다른 우주 시스템에서 창출했으며 자체 발사는 하지 않았다.

5 월 16 일 발표 된 분기 별 수익에서 Rocket Lab은 2022 년 1 분기 동안 40.7 백만 달러의 매출, $ 26.7 백만의 순손실 및 이자, 세금, 감가 상각 및 상각 (EBITDA) 손실 전에 조정 된 이익 $ 8 백만을보고했습니다.

이 수익은 회사의 두 가지 주요 사업 라인인 발사 및 우주 시스템 간의 현저한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Photon 우주선 및 부품 사업을 포함하는 후자의 범주는 분기에 $ 34.1 백만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발사는 단일 전자 발사에서 단지 $ 6.6 백만을 제공했습니다.

이 분할은 회사가 2021 년 8 월 특수 목적 인수 회사 (SPAC) 합병을 통해 상장 된 후 가속화 된 공격적인 다각화 전략을 반영합니다. 합병이 종결 된 이후 Rocket Lab은 비행 소프트웨어 회사 인 Advanced Solutions Inc., 위성 분리 시스템 제조업체 인 Planetary Systems Corporation 및 태양 전지 패널 제조업체 인 SolAero Holdings를 인수했습니다SolAero 거래는 첫 분기에 마감되었습니다.

SolAero 인수 마감은 회사의 백로그가 2021 년 4 분기 말 241 백만 달러에서 1 분기 말 546 백만 달러로 급격히 증가한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다른 주요 기여자는 Globalstar를위한 17 우주선을 생산하기 위해 2 월 캐나다 회사 MDA로부터 얻은 $ 143 백만 계약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수익 차이가 2 분기에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거의 뚜렷하지는 않습니다. 이 회사는 2 분기에 51 백만 달러에서 54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우주 시스템은 32 백만 달러에서 35 백만 달러를 창출하고 19 백만 달러를 발사합니다.

발사 수익은 두 번째 분기에 예정된 세 개의 Electron 발사에서 비롯되며, 그 중 두 개는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세 번째는 5 월 말에 예정된 NASA의 CAPSTONE 달 스몰 샛 임무의 전자 발사입니다. 로켓 랩의 최고 재무 책임자 인 아담 스파이스 (Adam Spice)는 회사의 수익 콜에서 6 월 말에 미확인 정부 고객을위한 임무 인 분기에 네 번째 출시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분기 매출 예측에 해당 출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로켓 랩은 발사가 이루어지는 분기에 발사 수익을 인식하며, 이는 발사 시점에 따라 분기마다 상당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BlackSky 이미징 위성을 탑재 한 두 번째 분기의 첫 번째 발사는 4 월 초에 발생했지만 날씨 때문에 3 월 말에서 연기되어 수익이 인정 된 분기가 첫 번째 분기에서 두 번째 분기로 이동했습니다.

발사 케이던스는 “고객 준비에 의해 지배된다”고 로켓 랩 (Rocket Lab)의 최고 경영자 인 피터 벡 (Peter Beck)은 통화에서 말했다. “발사는 항상 조금 울퉁불퉁합니다.”

또한 출시 당 매출의 차이가 있다고 회사 경영진은 인정했다. CAPSTONE 발사는 NASA가 2020 년에 수여 한 계약에 따라 약 $ 10 백만으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스파이스는 34 개의 스몰 싯을 운반 한 5 월 2 일 회사의 이전 출시가 “de minimis”금액의 매출 만 창출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주로 R & D 플랫폼이었습니다. 수익 기여도가 상대적으로 적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전혀 정규 발사가 아니 었습니다.”

캐치 업

로켓 연구소는 부스터를 재사용하는 전략의 일부인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중공에서 로켓의 첫 번째 단계를 잡으려는 회사의 첫 번째 시도이기 때문에 발사를 다르게 취급했습니다. 헬리콥터는 부스터를 잡았지만 조종사가 헬리콥터의 부스터의 부하가 테스트에서 경험 한 것과 다르다는 것을 우려했을 때 몇 초 후에 그것을 출시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헬리콥터에서 돌아 오는 무대를 방금 보았다면 꽤 행복했을 것이지만, 실제로 처음 갈 때 그것을 잡는 것은 엄청난 업적이었습니다.”라고 Beck은 통화에서 말했다.

캐치와 릴리즈를 통해 그는 회사가 공중에서 부스터를 잡아 육지로 되돌려 놓고 재사용하는 궁극적 인 목표에 약 90 %라고 말했다. 이 발사의 부스터는 스플래시 다운 직후에 물에서 회수되었으며 엔지니어는 잠재적으로 재사용 될 수있는 구성 요소를 확인하기 위해 검사하고 있습니다.

부스터는 “매우 좋은”상태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가 그것을 갈고리에 넣고 집으로 가져 간다면, 우리는 그 물건을 패드에 다시 올려 놓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벡은 또 다른 중공 부스터 회수를 시도 할 일정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회사는 먼저 헬리콥터로 더 많은 연습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다가오는 CAPSTONE 출시에서 부스터의 회수를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조정을하고 너무 멀지 않은 미래에 또 다른 시도를 위해 다시 나올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Beck은 회사가 모든 Electron 발사의 약 절반에 대해 회복을 시도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는 복구 시스템은 차량의 탑재하중을 10%에서 15%까지 줄이며, 일부 고객은 임무를 위해 전자의 모든 성능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스파이스는 재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낮은 성능 요구 사항을 가진 미션에서 부스터를 먼저 사용하고, 그 후 수명이 다할 때 더 높은 성능 요구가 회복을 배제할 수 있는 미션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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