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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은 Reel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Instagram에 익숙한 Reels는 TikTok과 달리 고객에게 적절한 옵션을 제공하며 이제 조직은 고객에게이를 활용하기위한 동기 부여를 한 번 더 제공해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스 북이 주장하는 조직은 “보상”하이라이트를 깎아 내고 있으며, 이는 제작자가 릴을 만들어 현금을 가져올 수 있도록합니다.

이 요소는 디자이너 Alessandro Paluzzi가 처음 발견했습니다. 디자이너가 공유 한 화면 캡처 중 하나는 “보상”선택이 관례적인 고객이 아닌 제작자가 액세스 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화면 캡처는 마찬가지로 제작자가 새 릴을 전송하는 모든 시점에서 대금을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조직은 아직 모델을 밝히지 않았지만 가십 팩토리는 전송량이나 군중 투입 측정이 큰 개인에게 적응 대안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고객이 Reel에서 현금을 가져 오기 위해 도달해야하는 “추가 한도”가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 캡처는 실제로 획득 진행 상황을 따르기를 원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인스 타 그램은 조직이 제작자가 찾아 보도록 요청함에 따라 새로운 조달 기회를 계속 추가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아직 진행중인 작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Instagram은 아직 그 현실을 권위있게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릴 고객들에게 그들의 전시회에 대한 뛰어난 명료 함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에 추가 된 또 다른“Bits of knowledge”하이라이트가 추가 되었기 때문에 조직은 머지 않아 그것을 파견 할 것으로 보인다. 이 요소는 릴 및 라이브 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eels의 경우 Instagram은 Plays, Accounts Reached, Likes, Comments, Saves 및 Shares를 포함한 새로운 측정 값을 표시합니다. Live의 경우 고객은 도달 한 계정, 최대 동시 시청자, 댓글 및 공유에 대한 정보를 받게됩니다. 조직은 마찬가지로 Reels 및 Live가 레코드 프레젠테이션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보다 광범위한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Account Insights에 대한 이러한 측정 값을 기억할 것입니다.

제작자는 Instagram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고 보상을 받기 위해이 요소를 요구합니다. “우리는 물질이 어떻게 유통되고 있는지 더 많이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종류의 기록을보고 있는지, 어떤 물질 디자인이 도달 범위를 주도하는 데 가장 적합한 지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분류를 만들었습니다.”라고 조직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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