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판버러 — 고속 지점 간 여행을 꿈꾸는 우주 운송 스타트업이 차량에 동력을 공급할 엔진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New Frontier Aerospace의 회장인 Alex Tai는 7월 23일 Farnborough International Airshow의 패널 토론에서 회사가 7월 18일에 Mjölnir 엔진의 첫 번째 테스트 발사를 수행했다고 발표했습니다.
Mjölnir는 다른 설계보다 더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는 전흐름 단계 연소 엔진입니다. 이는 SpaceX의 Raptor 엔진과 재사용 가능한 발사체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인 Stoke Space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아키텍처입니다. 엔진은 액체 산소와 메탄 추진제를 사용합니다.
그는 패널이 끝난 후 인터뷰에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로켓 모터를 발사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발사는 1초도 채 걸리지 않았지만 터보 펌프의 시동과 성공적인 점화를 보여주었습니다. 회사는 테스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더 긴 엔진 연소를 수행할 계획입니다.
현재 테스트 중인 Mjölnir 버전은 3,000파운드 미만의 추력을 생성합니다. 차량에 사용하기 위한 최신 버전은 40,000~60,000파운드의 힘을 생성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ew Frontier는 초음속으로 지구 주위를 고속 비행하여 100명을 태울 수 있는 준궤도 차량인 Intercontinental Rocketliner라는 차량에 이 엔진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표면적으로 모양이 X-33 및 VentureStar와 같은 과거 개념과 유사한 차량은 수직으로 이착륙하지만 “부스트-크루즈-글라이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상층 대기를 통과합니다.
이 회사는 사람들이 단 몇 시간 만에 지구상의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여행할 수 있는 승객 여행 시장을 개척하려고 합니다. 이 차량은 또한 화물이나 인원의 신속한 운송을 위한 잠재적인 군사적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그러한 시장은 우주선 발사 시장보다 훨씬 클 수 있습니다.
SpaceX가 Starship 차량에 관심을 표명한 시장이기도 하며, 수년 동안 한 시간 안에 대륙 간 사람을 수송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강조하고 공군 연구소의 “로켓 화물”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는 시장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Tai는 Starship이 효과적인 지점 간 수단이 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SpaceX의 창립자인 Elon Musk의 패널에서 “그는 화성에 도착하기 매우 좋은 차량을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점 간(point-to-point) 방식에서는 그리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날개가 없습니다. 그것도 너무 커요.”
회사의 경영진은 수십 년 동안 이러한 차량에 대한 작업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New Frontier의 Jess Sponable 사장은 30여년 전에 재사용 가능한 로켓을 위한 수직 이착륙 기술을 시연한 DC-X의 공군 프로그램 관리자였으며 나중에 개발을 추구하는 DARPA의 XS-1 프로젝트의 관리자였습니다. 준궤도 재사용 가능한 우주선. 회사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David Gregory는 Blue Origin 및 Ursa Major Technologies에서 엔진 작업을 이끌었습니다.
Tai 자신은 Virgin Galactic의 전 최고 운영 책임자(COO)였으며 Virgin Group에서 특별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준궤도 우주 비행에 대한 Virgin Galactic의 관심은 우주 관광보다는 지점 간 여행의 잠재력 때문에 자극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지점 간 여행을 수행하는 것이 Virgin Galactic의 임무였습니다. 우주 관광은 대중이 우주로 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꽤 오랜 시간이 걸린 일이다”고 말했다. “우리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것은 버진아틀란틱 승객들을 LA에서 런던으로 이동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두 시간도 안 돼서요.”
New Frontier나 고속 지점 간 여행에 관심이 있는 다른 회사의 과제 중 하나는 자금 조달입니다. 그는 “금융과 자원을 제공하는 많은 대규모 제공업체가 스페이스X라는 블랙홀에 빨려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가져야 할 것은 경쟁이고, 우리가 가져야 할 것은 타인에 대한 투자입니다.”
회사는 엔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국방부와 NASA로부터 일부 자금을 확보했지만 그의 회사가 화물부터 시작하여 극초음속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것임을 인정했습니다. “만약 우리에게 상업적인 파트너가 있다면 우리는 향후 10년 안에 사업을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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